본문 바로가기

섬내음 먹거리/흑산도 우럭+전복+해산물

선장님 노발대발, 현지 판매가가 있는데 섬내음 판매가가 너무 싸대요 ㅠㅠ

728x90

선장님께서 또 그랬다고 노발대발 😂
건중하 새우의 현지 판매가가 있는데
섬내음 판매가가 너무 저렴하다구요.

예전에 멸치 판매 때도
섬내음 돈 벌어 먹으라고
저렴하게 줬더니
판매가를 너무 낮게 책정해서 팔았다고
노발대발 하셨었는데🤣

현지 상인들이 선장님네서 가져가서 판매하는데
1.4키로 박스는 4만원~4만 5천원
200g 씩 소분해서 2만원씩 판매하는데
섬내음 판매가가 너무 싸다고 하시네요.

상품의 희소성이 없어 보인다고요.
가치를 떨어 트렸다고요


중하가 계속 잡히는 것도 아니고
선장님네 처럼
배에서 바로 내려 삶아내는 곳도 없고
귀한 거라고 하십니다.

이미 판매 중이니 이번에만 요렇게 판매하겠다고 했어요
주시기로 한 물량 다 안주시진 않겠죠 😂😂

망설이고 계시다면 얼렁 주문 하세요.
자꾸만 손이 가서 1.4키로 금방 다 먹을 거에요.


작은 보리 새우도 섬내음 건중하 판매가 보다
더 비싼데, 거 참~~ 하시며
아무튼 많이 혼났습니다.


동영상 보시면 알겠지만
대하 새우 아래
중하 새우에요.

남자들 여자들 새끼 손가락 크기 정도 합니다.
살짝 작은 것도 있지만요.

양이 너무 많을까
망설이실 필요 전혀 없어요.
냉동실 넣어두고 드셔도 되고
가족들과 나눠 드세요.
분명 금방 먹어요.


●흑산도 자연산 건중하 1.4kg 37,000원


<어제 글>
✅️흑산도 자연산 건중하 1.4kg 정도(한정수량)

흑산도 멸치 선장님댁 건중하에요‼️


✔️사모님께서 솥에 물 끓여 놓고
✔️배가 도착하자 마자
✔️바로 삶아서 신선도 최최최상급


⭕️멸치처럼 천일염만 넣어 삶아서 건조했어요.
⭕️건조기 건조 했어요.
⭕️볕에 말리면 허옇게 변한다고 하네요.


👍맥주 안주
👍아이 또는 어른들 주점부리
👍미역국 끓일 때
👍갈아서 양념으로 사용


사진 찍으면서 저 혼자 두주먹 정도 먹은 듯요😁
남편이 아침에 볶음밥 하면서 한주먹 정도 먹었다고 하구요.😆
새우깡 보다 10배는 맛있어요.🤗
어디 새우깡에 비해요. ㅋㅋ 비할것이 못되죠.🤪


어제 늦은 시각인데도 열개도 넘게 먹었어요.
맨입으로 먹으면 좀 짭짤 할 수도 있겠어요.
제 입에는 딱 맞아서 단맛이 느껴 질 정도에요.


✔️다른 생선 조업하다 잡은거라
✔️물량은 더이상 없어요.


흑산도에서 멸치 박스에 담아서 보내 주실거라
제가 받는데로 발송 시작 합니다.‼️


다른 생선의 일부가 들어 있을 수도 있어요.
놀라지 마세요~~😂


⭕️멸치 박스에 포장됐고
⭕️겉에 택배 박스 별도로 있어요.


➡️냉장 또는 냉동보관
➡️오래 두고 드실테니 냉동보관이 좋아요.


●자연산 건중하 1.4kg 정도 37,000원(한정수량)


흑산 현지에서는 200g씩 소분하여 2만원에 판매하고 있다네요


❌️무조건 수량 남기고 주문하세요.
❌️수량 없으면 따로 연락 드릴게요.
❌️주문 완료 답변은 월요일에 할게요.


✅️즙전문사이트  http://건강즙.한국
https://xn--939a1gm31f.xn--3e0b707e/

언니네건강즙

원재료와 솥 바닥 눓지 않게 물 한바가지 붓고, 그 외 첨가물 0% 재료본연 그대로 즙이에요

xn--939a1gm31f.xn--3e0b707e


#섬내음쇼핑몰 http://sumsaltshop.com

섬내음 건강한 먹거리

원재료의 중요성, 화학첨가물 0%추구, 재구매율 97%

www.sumsaltshop.com


#섬내음스마트스토어 http://smartstore.naver.com/sumsalt

섬내음-건강한 우리 먹거리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재료 본연의 맛/원재료의 중요성/화학첨가물 0%를 추구하는 믿고 먹는 섬내음

smartstore.naver.com


☎️ 전화주문  010-4127-6952 (섬내음 정영숙)
➡ 계좌번호  635011-51-114381 (농협/정영숙)


#건중하
#중하새우
#자연산중하새우
#건중하새우
#섬내음중하새우
#흑산도자연산건중하

사업자 정보 표시
섬내음 | 정영숙 | (염전)전남 신안군 도초면 외남리 563-7염/(제조시설)전남 무안군 삼향읍 지산리 356-11 | 사업자 등록번호 : 411-11-67978 | TEL : 010-4127-6952 | Mail : sumsal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06-전남무안-003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